본문 바로가기

진짜 육아이야기

무료 임신축하선물 신청해서 임산부혜택 받아보아요!

무료 임신축하선물을 받을 수 있는 거 혹시 아시나요?

 

저는 육아맘인데, 주변에 육아맘님들과 얘기하다 보면 무료임신축하선물을 받으셨던 분들이 생각보다 안 계시더라고요.

임산부인 시절에도 블로그를 했기 때문에(타사) 항상 컴퓨터를 하고 있어서 무료임신축하선물, 산모교실을 신청을 많이 했었거든요.

그 당시 경쟁률이 치열해서 대부분의 산모님들이 다 알고 계셔서 신청하시는 줄 알았어요.

 

그런데 제 주변 육아맘들은 산모교실에 대해서도 잘 모르시고, 인터넷으로 무료 임신축하선물을 신청할 수 있다는 것도 모르고 계시더라라고요.

제가 얘기해주니, 진작 알았으면 좋았을걸... 하시며 너무 안타까워하셨어요.

 

그래서 오늘은 임산부들만 받을 수 있는 임산부 혜택인 무료 임신축하선물을 신청하는 방법들에 대해서 공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 임신축하선물
왜 신청하나요?

 

 

아기를 임신하면 우리는 전혀 모르는 세계에 들어가게 됩니다.

아기용품은 뭐가 그리도 많은 건지, 또 어떤 브랜드가 있고 어떤 제품이 좋은 건지 하나하나 알아보고 판단하기는 전혀 쉬운 일이 아니더라고요.

 

저도 육아용품의 가장 기본인 기저귀와 분유를 선택하는 게 너무 힘들었고, 정착하기까지 무수한 시행착오를 거쳤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좋다고 한 제품이 우리 아기에게는 맞지 않을 수 있고, 무조건 값비싼 제품이 좋은 것도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결론은 이것저것 써보고 먹여보고 입혀보고 우리 아기에게 가장 잘 맞는 것을 찾아서 정착해야 합니다.

그러려면 일단 다양한 제품을 알아야 하고, 써봐야 하는데 그게 또 말처럼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무료 임신축하선물을 신청하는 겁니다.

무료 임신축하선물에는 각 브랜드에서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본품 혹은 샘플 제품을 선물로 주기 때문에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알 수 있고 써볼 수 있습니다. 

 

저도 임신 기간 내내 많은 종류의 기저귀와 물티슈를 받아놨는데, 신생아 시절 이것저것 다양하게 써본 덕분에 우리 아가랑 가장 잘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었고 물티슈, 분유, 스킨케어 제품 등 육아용품을 선택하는 데 엄청난 도움을 받았었습니다.

 

아직은 잘 알지 못하는 육아맘, 육아용품에 대한 정보를 쉽게 무료로 알고 싶으시면 무료 임신축하선물 신청해보시는 거 강추드립니다!

 

 

 

 

 

 

무료 임신축하선물
어떻게 신청하죠?

 

 

임신축하선물에는 어떤 종류가 있고, 어떻게 신청하면 되는지 하나하나 알려드릴게요! 임신했을 때만 누릴 수 있는 임산부 혜택 정보 얻어서 잘 받아보시길 바랄게요!

 

 

1. 앙쥬맘박스(예비맘)

 

검색창에 앙쥬를 검색해서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앙쥬맘박스 메뉴로 들어갑니다.

앙쥬맘박스는 예비맘, 출산맘 모두 신청할 수 있는데, 임신기간 받을 수 있는 앙쥬맘 박스 예비맘 신청방법에 대해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앙쥬맘박스(예비맘)은 매달 1일~25일까지 신청 가능하고 매달 말일에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당첨 인원은 500명으로 넉넉한 편이니, 임신 기간 내내 신청하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출산예정일/태동 느낌/증빙자료를 첨부한 후 신청 버튼을 누르면 간단히 신청이 완료되고, SNS 팔로우 후 계정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고 합니다!

 

 

 

 

앙쥬맘박스 예비맘의 구성품은 무려 29가지인데요.

샘플뿐 아니라 본품도 증정하기 때문에 당첨 욕심나는 임신축하선물 중 하나입니다. 

 

매달 구성품은 조금씩 바뀌는데, 5월에는 우리 아기가 쓰고 있는 미스터펭 기저귀도 있어서 더 반갑습니다. 

앙쥬 잡지부터 기저귀, 물티슈, 스킨케어 제품 등 다양한 브랜드의 육아용품이 들어있으니, 육아용품 체험해보기에 더없이 좋은 무료 임신축하선물입니다.

 

 

 

 

출산 후에는 출산후 1년 이내에 앙쥬맘박스 출산맘도 신청할 수 있는데, 매달 50명을 추첨하고 앙쥬맘박스 예비맘에 당첨되었어도 응모 가능하다고 합니다. 

출산맘박스는 샘플이 아닌 육아용품 본품을 증정하는 거라 앙쥬맘박스는 정말 혜자스러운 임신출산축하선물입니다.

 

 

 

 

2. 베베폼 임신박스 

 

검색창에 베베폼을 검색해서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상단 메뉴 왼쪽에 임신박스 신청하기 메뉴로 들어갑니다.

 

 

 

베베폼 임신박스는 매달 1일~31일까지 임산부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익월 11일에 200명을 추첨하여 임신박스를 보내줍니다. 베베폼 임신박스도 워낙 구성품이 좋아서 임신기간 내내 신청해보시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베베폼 임신박스 구성품은 기저귀, 신생아 옷, 장난감, 커트러리 세트, 포토카드, 물티슈 등 다른 임신축하선물에서는 볼 수 없는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구성되어있습니다. 

 

육아맘인 제가 봐도 구성품이 정말 좋고, 요긴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이 많으니 탐이 납니다. 

 

저도 베베폼 임신박스를 신청해서 받았었는데, 그때보다 임신축하선물이 훨씬 더 빵빵해졌네요!!

이 글을 보시고 신청하시는 분들 당첨 기원드려용♥ 

 

 

 

 

 

 

3. 맘스 앱솔루트 예비맘 선물세트

 

검색창에 매일아이를 검색해서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이벤트/혜택 → 이벤트 메뉴로 들어갑니다.

드래그해서 조금 내리다 보면 초음파 사진 콘테스트가 나옵니다.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매달 추첨을 통해 임신축하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병원에서 주는 우리 아기의 첫 사진인 초음파 사진

보기만 해도 너무 신기하고 소중하고 귀여운 우리 아가의 사진을 너무 자랑하고 싶잖아요~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를 아래 사진과 같이 달아서 올린 후, 인증샷링크를 매일아이에 등록하여 예비맘 선물세트를 신청하면 됩니다.

 

 

 

이벤트에 응모하면 매달 추첨하여 예비맘 선물세트를 받을 수 있는데요.

당첨자가 10명.. 너무 적은 거 아닌가 싶어서 선물세트 구성품을 봤더니, 선물이 빵빵하네요.

 

로토토 역류방지쿠션! 신생아 필수품이라 이건 꼭 장만해야하는데, 이걸 주네요!! 

또 임신, 출산, 육아 대백과 책은 임산부 필수 권장도서고, 그 외 엄마와 아가를 위한 앱솔루트의 다양한 제품까지..!

이 정도면 도전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나요??

 

사진 이쁘게 찍으셔서 임신 기간 내내 신청해보시고 꼭 당첨되시길 바랄게요

저는 예전에 카시트도 당첨된 적 있는데요. 제 당첨 기운 팍팍 나눠드릴게요 ♥ 

 

 

 

 

 

4. 하기스 허그박스 (맘큐)

 

검색창에 맘큐를 검색하여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상단 메뉴에 있는 샘플/이벤트로 들어갑니다.

드래그해서 조금 내리다 보면 하기스 허그박스라고 나옵니다.

100% 받을 수 있는 임신 출산 축하선물이니, 꼭꼭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하기스 허그박스는 매달 신청이 가능하고 신청대상은 임신~ 출산 3개월 이내입니다.

먼저 임신, 출산 증빙서류인 산모수첩, 출생증명서 등의 증빙사진을 찍어 업로드한 후, 배송료 3000원을 결제하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하기스 허그박스의 임신축하선물 구성품은 아기와 엄마를 위한 선물이 모두 준비되어있습니다. 

 

기저귀는 브랜드도 다양하지만, 한 브랜드 안에서도 종류가 엄청 다양합니다. 홈페이지에 나오는 설명만으로는 부족하기 때문에 이렇게 샘플을 받아보는 게 도움이 되는데요

하기스 허그박스에는 여러 종류의 기저귀샘플을 단계별로 지급해서 보내주기 때문에 더 좋은 것 같습니다.

 

또 엄마를 위한 선물인 패드와 맘스 안심팬티가 들어있어 관심 있으셨던 분들은 샘플로 받아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5. 남양아이 해피박스

 

 

검색창에 남양아이를 검색하여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상단 메뉴에 있는 혜택/이벤트 → 해피박스로 들어갑니다.

 

 

 

남양아이의 해피박스는 임신출산 축하박스, 무럭무럭 소망박스 이렇게 두 종류가 있습니다.

 

임신~출산 180일 이내에 남양아이 사이트에 자녀 등록을 하시고 신청하시면 무조건 받을 수 있습니다. 

 

선물 구성은 앙쥬백과, 베이비 마스크, 베베숲 물티슈 or 팸퍼스 기저귀입니다. 

앙쥬백과는 산부인과 혹은 산후조리원에도 많이 비치되어있는 잡지인데, 임신출산육아정보부터 생활 속 필요한 정보가 전문적으로 담겨있어 맘님들이 보시기에 좋은 잡지입니다.

 

 

 

위에서 얘기 나온 김에 무럭무럭 소망박스까지 설명해드리자면,

생후 180일 이내 자녀 정보가 있으면서 프리미엄 멤버십 구매이력이 있으면 신청할 수 있는 선물입니다.

구성품으로는 아기 이유식, 과자, 음료 등이 있어서 남양제품을 구입하실 거라면 추후 신청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6. 크베맘박스 

 

검색창에 크라잉베베를 검색하여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상단 메뉴에 있는 이벤트로 들어갑니다.

진행 중인 이벤트에서 매달 크베맘박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매달 선정인원은 10명이고, 매달 말 일주일 정도 신청을 하고, 말일에 당첨자 발표를 합니다.  

 

임산부~출산 후 100일 이내 산모님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크베맘박스는 더 좋은 게 신청할 수 있는 사람이 본인뿐 아니라 가족 및 지인 등 누구나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많이 신청할수록 당첨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신청방법은 블로그나 sns에 해당 게시물을 스크랩하면 되는데요. 홍보를 많이 하게끔 하려고 본인뿐 아니라 지인도 신청 가능하게 한 거였어요! 

그래도 돈이 드는 것도 아니고 스크랩하는데 5초도 안 걸리니, 남편이나 가족, 지인에게 임신축하선물 부탁해보자고요!!

 

 

 

크베맘박스 구성품은 물티슈, 빨대컵, 천기저귀, 속싸개, 젖병 등 다른 곳과 겹치지 않는 육아용품이 구성되어있습니다. 

선정인원이 10명이라 엄청 많은 건 아니지만, 그래도 당첨될 수도 있으니 신청해놓고 마음 비우고 편하게 있자고요!!

 

 

 

 

 

 

7. 베베박스 

 

검색창에 베베하우스를 검색하여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서 왼쪽 메뉴에 있는 예비맘 축하선물 베베박스로 들어갑니다.

 

 

 

 

예비맘부터 출산 후 6개월 이내 출산맘은 매달 신청 가능하고 익월초에 50명을 추첨하여 무료로 베베박스를  배송해줍니다.  

 

베베박스 외에 또 다른 이벤트도 함께 진행이 되는데, 베베하우스 인스타를 팔로우하고 베베박스에 대해 sns에 홍보하여 인증하면 매주 10명에게 예비맘 패키지 5종 세트도 증정합니다. 

베베박스와 중복당첨 가능하다고 하니, 널리 널리 홍보하고 선물도 받아보아요.

 

 

 

 

 

베베박스 구성품은 매달 변경되겠지만, 5월 구성품에는 여름 속싸개, 도서, 아기 간식, 유아 식기 세정제 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도 쓰고 있는 네이쳐러브메레 식기 세정제가 있어서 더 반갑습니다. 

 

 

 

 

 

 

 

8. 맘스홀릭 베이비 임신축하박스

 

검색창에 맘스홀릭 베이비를 검색하여 카페로 들어가서 왼쪽 메뉴에 있는 맘스홀릭 임신축하박스를 클릭합니다.

N사에 있는 임신출산육아의 가장 큰 카페여서 임신축하선물 중 경쟁률이 제일 높은 것 같습니다.

 

 

 

 

매달 신청 가능하고 한 달에 2번 50명씩 총 100명의 당첨자에게 임신축하박스를 증정합니다. 

임신축하박스 이벤트를 개인 sns에 홍보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고 합니다. 

 

 

 

 

맘스홀릭 임신축하박스도 역시 기저귀, 유산균, 신생아의류, 기저귀가방 등 다양한 육아용품, 산모용품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9. 그 외 다양한 임신축하박스 신청해봐요

 

제가 아는 곳을 하나하나 자세하게 소개해보려고 했는데,

신청방법도 매우 비슷하여 이쯤 되면 읽으시는 분들도 집중력이 떨어지실 것 같네요..

 

지금부터는 임신축하박스를 신청할 수 있는 곳과 링크 주소를 알려드릴게요.

아래 클릭 글자를 누르시면 각 무료임신박스를 신청할 수 있는 사이트가 새창으로 열리니 시간 나실 때 천천히 둘러보시면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 위드앤육아 카페

무료임신축하선물 유하박스 클릭!

 

▶ 베베링크 카페

무료임신축하선물 클릭!

 

▶ 맘클레어

무료임신축하선물 클릭!

 

▶ 마미박스

무료임신축하선물 클릭!

 

 

 

 

 

 

 

어떤가요? 정말 많은 무료 임신축하선물이 가득하죠!?

각 홈페이지를 보면 무료 임신축하선물 뿐 아니라 이벤트와 체험단도 많이 진행하고 있습니다. 

 

임산부 분들은 너무 오래 앉아계시면 안 좋을 수 있으니, 찬찬히 둘러보시면서 신청해보시고 많은 육아용품 무료로 체험해보시기 바랄게요 :-)

 

이쁘고 사랑스러운 아기가 건강하게 태어나길 함께 소망하면서 다음에 또 도움될만한 정보 있으면 가지고 오겠습니다. 

 

 

 

 

 

 

 

 

 


▶함께 읽어보면 좋습니다

 

 

 

출산준비물 리스트, 육아맘이 알려드려요! 1탄 (산모준비물, 침구류, 목욕용품, 의류)

안녕하세요 27개월 아기를 둔 육아맘입니다. 벌써 임신하고 출산한 지가 2년이 넘었네요. 이 글을 준비하면서 임신 했을 당시의 모습을 회상해보았습니다. 초기 입덧으로 고생했던 힘듦도 있었

dinomotg.tistory.com

 

출산준비물 리스트, 육아맘이 알려드려요! 2탄 (수유용품, 위생용품, 발육용품, 전자제품) + 출산

출산준비물 리스트 1탄을 작성하다 보니 글이 길어져 가독성이 떨어지는 것 같아 1탄, 2탄으로 나눠서 작성해보았습니다. 좀 더 자세하게 적어보느라 늦어진 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요 ^^;; 최대한

dinomotg.tistory.com

 

분유타는 법, 분유양, 분유량 계산법, 분유온도 등 신생아 분유 모든것

아기를 출산하고 조리원 천국에 있다가 집에 오면 이제 모든 게 시작이죠! 하루 24시간 매일매일 신생아 케어하느라 피곤하고 정신없는 나날이 시작될 거예요 정신없다 보니, 신생아를 케어하는

dinomotg.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