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공부/푼돈으로 대박나기

네이버 영수증 리뷰쓰고 네이버페이가 쌓는 방법

 

네이버에서 영수증 사진 찍어서 리뷰 쓰면 네이버 페이를 차곡차곡 쌓아준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가끔 영수증 사진 찍어서 돈 번다는 부업광고는 봤어도 네이버에 이런 서비스가 있는지는 최근에 알게 되었습니다.

 

핸드폰 카메라로 영수증 사진을 찍으면 알아서 장소, 상품명, 금액, 날짜까지 인식하여 나오기 때문에 번거롭게 작성해야 하는 항목이 하나도 없습니다. 별점 체크하고 간단히 텍스트 리뷰 or 포토리뷰만 남기면 바로 네이버 페이가 들어와서 쏠쏠하게 푼돈 모을 수 있습니다.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간단하게 할 수 있으니, 끝까지 꼼꼼하게 읽어주세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쓰는 방법

 

 

1. 네이버 마이플레이스를 검색하여 검색된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2. MY 플레이스에 들어가서 영수증 인증 리뷰하기 버튼 클릭합니다.

 

 

 

 

 

 

 

3. MY 플레이스가 처음이신 분은 저처럼 동의버튼이 나오는데, 저는 필수에만 체크를 하여 영수증 인증 리뷰를 합니다. 

동의하여 인증을 하면 영수증 찍는 방법이 나오는데, 카메라 안에 영수증을 바르게 펴서 처음부터 끝까지 정보가 잘 나오게 찍습니다. 

 

 

 

 

 

 

 

카메라로 영수증을 찍어서 확인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자동으로 정보를 스캔하여 읽어옵니다. 만약 영수증이 심하게 구겨졌거나 다른 이유로 인식을 못하면 직접 장소를 입력하여 인증하는 방식도 있습니다.

 

 

 

 

 

 

영수증 사진을 몇개 찍어봤지만, 대부분 인식이 너무나 잘됩니다. 방문한 매장명, 주소, 구입한 상품명, 금액, 날짜까지 모두 영수증과 정보가 일치하면 방문 인증 완료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리고 후기를 써줍니다. 별점은 1점에서 5점까지 0.5점 단위로 작성할 수 있고 텍스트 리뷰는 400자까지, 포토리뷰도 작성 가능합니다.

 

 

 

 

 

 

 

 

4. 리뷰를 등록하면 바로 N페이가 적립됩니다. 알람 설정해놓지 않으신 분은 N페이로 들어가서 포인트가 적립되었는지 확인해봅니다. 첫 인증을 축하한다고 500 페이, 매장에 첫 방문을 축하한다고 50 페이 넣어줬습니다. 

 

 

 

 

 

 

어떠신가요? 영수증 사진만 찍고, 리뷰작성만 하면 네이버페이가 바로 지급되는거 확인하셨나요? 지금 가방이나 지갑안에 영수증이 있다면 당장 한 번 해보세요. 페이도 바로 지급되니, 네이버에서 결제할때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N페이가 지급되는 기준은 무엇인지 확인해보도록하겠습니다.

 

 

 

 

어떤 기준으로 N페이가 지급될까요?

 

1) 인증한 날 기준으로 동일한 장소는 한 번만 적립

2) 하루에 5회 인증만 적립 (포인트 적립 횟수는 제한이 있지만 영수증 인증/리뷰 작성은 계속하실 수 있습니다)

3) 사용자 기준으로 해당 장소에 처음으로 방문을 인증하는 경우 : 50원

4) 과거에 이미 방문 인증한 장소를 재방문해서 인증하는 경우: 10원

 

첫 인증 축하 500포인트1,3,5,7,10번째마다 500포인트는 계속 지급되니까 10번만 영수증 인증하면 최대 2,5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냥 버려지게 되는 영수증으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N페이를 받을 수 있으니, 쏠쏠한 정보인 거 같아 소개해봤습니다. 종이영수증은 물론 전자영수증도 가능하다고 하니, 적립해서 쏠쏠하게 사용해보세요.

 

소소하게 푼돈 모으는 다른 방법도 함께 확인해보세요.